본문 바로가기
일상

거대해진 포켓몬빵 고오스 초코케익도 먹어봤어요

by 두루미의 하루 2024. 7. 3.
반응형

 

 

두루미입니다 :D

지난번 거대해진 포켓몬빵 1탄인 로켓단 초코롤을 먹어봤었죠 !

https://blog.naver.com/durumi_daylike/223446414755

 

거대해진 포켓몬빵 로켓단초코롤 메가진화된 띠부씰까지

안녕하세요 두루미입니다 :D 포켓몬빵 대란이 일어난지 한참 되었죠 요새는 어딜가나 포켓몬빵을 많이 볼 ...

blog.naver.com

거대해진 포켓몬빵 로켓단초코롤 메가진화된 띠부씰까지

 

거대해진 고오스도 출시될 거라 했었는데 초코롤을 샀던 곳에서는 초코롤도 팔리지 않고 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다른곳 편의점을 갔다가 우연히 고오스를 발견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ㅋㅋ

 

 

역시나 크기는 엄청났어요

손바닥을 넘어서 얼굴만한 크기의 고오스 초코케익

 

 

이번에도 뮤츠를 기대하며 메가진화된 띠부씰을 개봉했는데!!!!

 

뮤츠는 안나왔지만 그래도 아는애가 나왔어요 ㅋㅋ

메가피존투

 

 

 

편의점에서 우연히 사서 계속 먹지 못해서 냉장고에 넣어놨었는데

그래서인지 크림이 전부 굳어있더라고요 ㅠㅠ..

 

 

그래서인지 빵 껍질도 잘 떼어지지 않아서 다 부셔졌는데 포켓몬빵 중에 고오스를 좋아하는 편인데

빵 부분은 맛있었어요

 

 

 

부들부들부들

크림 굳어서 칼이 안들어가는게 보이시나요 ㅋㅋ

 

사와서 바로 잘랐으면 부드럽게 들어갔을건데 둘이서 낑낑

 

 

결국 칼로 윗부분에 금만 그어주고 손으로 반을 갈랐는데

세상에나 크림이 정말 엄청나게 들어있었어요 !

 

일반 고오스빵 보다 크림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가 있는듯 했고 양이 엄청나서 둘이서 4분의 1을 하나씩 먹었는데

크림이 정말 많아서 많이 느끼하긴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초코롤 보다는 덜 느끼했고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저는 뭔가 크기도 더 커지고 크림도 많이 들어 있어서 작은 고오스빵 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는데

조짝꿍은 그냥 고오스인데? 하더라고요 ㅋㅋ

그냥 크기만 더 커졌으니 고오스이긴하지 ..

 

https://m.blog.naver.com/durumi_daylike/clip/4873127

 

거대해진 포켓몬빵 이번엔 고오스 초코케익으로 돌아왔어요 ! 지난번 로켓단초코롤은 초반에 구

 

m.blog.naver.com

거대해진 포켓몬빵 이번엔 고오스 초코케익으로 돌아왔어요 ! 지난번 로켓단초코롤은 초반에 구하기 힘들었다는데 조금 지나니 구하기 쉬웠고 이번 고오스도 마찬가지였어요 원하던 뮤츠는 안나왔지만 아는애는 나왔으니 ㅋㅋ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포스팅에서 만나요 👉 #포켓몬빵 #편의점신상 #거대해진포켓몬빵 #거대해진고오스초코케익 #고오스빵 #메가띠부씰 #메가피죤투 #띠부씰 #고오스초코케익

 

로켓단 초코롤이 처음 나왔을 땐

새로운 신상이라 처음에만 구하기 힘들었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구하기도 쉬웠고 이제는 인기가 많이 떨어졌나봐요 ㅠㅠ..

 

그래도 신상빵들 많이많이 만들어주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