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수원 AK플라자 훠궈야, 현지인도 방문하는 곳

by 두루미의 하루 2024. 8. 1.
반응형

 

 

 

두루미입니다 :D

쇼핑하러 방문한 ak플라자

오픈시간이 10시반인줄도 모르고 10시에 가서 30분 기다리느라 이미 더위에 지쳐 있었어요

 

주차장도, 입구도 너무너무 습해서 그냥 지침..

 

쇼핑했더니 이벤트로 2만원 상품권을 받아서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훠궈는 한번도 안먹어봐서 가보게 되었어요

 


훠궈야

수원 ak플라자 6층

10:30 - 21:00 / 라스트오더 20:30

 

훠궈는 짝꿍도 저도 처음이라 입에 맞을지가 가장 걱정이 되었어요

 

하나의 팬에 두가지 국물을 고르는거라 가장 기본적인 홍탕과 직원분께 추천받은 토마토탕을 고르고

뭘먹을지 모르겠으니 셋트메뉴도 한번 시켜봅니다 ㅎㅎ

 

 

셋트안에 포함된 음료가 있는데 2인셋트여서 음료 두가지를 다 시켜봤어요

망고와 파인애플 슬러시가 나왔는데 쿨피스와 망고주스 맛이였고

후식으로 주는줄 알았는데 가장 먼저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옆에있는 소스는 말이죠

 

샐러드바인척 하는 소스바에서 담아올 수 있습니다 ㅋㅋ

 

입맛대로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데

 

앞에 나와있는 추천소스 조합으로 만들어도 기가멕혀요

 

 

저희도 세종류의 소스를 앞에 나와있는대로 조합해서 가져갔는데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서 집에서도 해먹고 싶은 맛 !!

 

 

 

소스제조해 가져오니 어느새 야채와 탕이 나왔어요

베트남고추 듬뿍 들어간 홍탕이 매울까봐 무서워지는 순간 ㅋㅋ

 

 

비쥬얼이 마라탕을 샤브샤브처럼 먹는 비쥬얼이여서 야채부터 그냥 싸그리 넣어 끓여줬어요

 

 

특선세트 B

 

소고기와 양고기가 있는 B 세트를 주문했는데 70g씩 나와서 양이 좀 적을 수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때 마침 점심 이벤트로 고기추가 반값 할인을 하고 있어 더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두가지 맛의 탕에 소고기 양고기 넣어주니 금방익은 고기를 앞에서 조합한 소스에 찍어먹었는데

 

마장소스랑 간장소스가 대박...

특히 마장소스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칠리소스는 반미먹는 느낌이였고 마장소스는 집으로 싸들고 오고 싶은맛

 

제 입맛에 너무 찰떡이라 정말 맛있더라고요

 

 

고기 먹다 모자라서 안먹어본 우삼겹도 추가로 시켜봤고

세트에 야채만 나와있어 면이 하나도 안나올줄 알고 중국당면도 시켰는데 옥수수면 조금이랑 다른면도 나오더라고요 ㅋㅋ

 

그거알면 안시켰징....

 

먼저 시키실 때 완자류나 해산물은

꼭 처음에 같이 시켜주세요

 

저희는 나중에 추가로 시켰더니 국물이 잘 베어나질 않아서 조금 밍밍한 맛으로 국물찍어먹듯 먹었는데

처음부터 시켜서 넣었더라면 완자에 국물 잘 베어나와서 정말 맛있었을것 같아요 ㅋㅋ

 

https://m.blog.naver.com/durumi_daylike/clip/5193652

 

처음 먹어본 훠궈는 현지인들도 방문하는 맛집이였어요 처음인지라 이게맞나? 하면서 먹었는데

 

m.blog.naver.com

처음 먹어본 훠궈는 현지인들도 방문하는 맛집이였어요 처음인지라 이게맞나? 하면서 먹었는데 제입맛에는 너무나 호!! 특히나 이곳은 직접 소스를 만들어 먹기도 하는 곳인데 집에 싸오고 싶었던 마장소스가 취저 ❤️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포스팅에서 만나요 👉 #훠궈 #수원훠궈 #훠궈맛집 #ak플라자 #수원ak플라자맛집 #수원ak플라자훠궈야 #훠궈야 #수원맛집 #수원마라탕 #수원ak플라자식당 #수원마라탕맛집 #수원훠궈맛집 #수원현지인맛집 #수원가볼만한곳 #수원역 #수원역맛집

 

처음 먹어본 훠궈였는데 저는 완전 호!!

워낙 마라탕 같은 향신료 들어간 음식들을 좋아해서 매콤했지만 맛있게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

옆 테이블에 언어가 특이해서 보니 중국교포 분들도 와서 먹더라고요 ㅋㅋ

 

훠궈 아니고 마라탕 단품메뉴 먹고 갔는데 현지인들도 와서 먹을 정도의 맛인건가!? 싶었고

뒤돌아보니 4테이블이나 어른신들만 계신 테이블도 많아서 

어르신들은 훠궈나 마라탕 안먹을거라는 제 편견을 깬 곳이였습니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1873500025

 

네이버 지도

훠궈야 AK플라자수원점

map.naver.com

훠궈야 AK플라자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 924 6층

다른곳에서 훠궈를 안먹어봐서 평균적인 맛을 잘 모르지만 소스가 정말 인상적인 곳이였어요

추후에 찾아보니 여기 맛집으로 많이 올라와있던데 수원 ak플라자 방문하게 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