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기행

평촌 학원가에서 맛본 최상급 한우의 맛 / 마블No.9 본점

by 두루미의 하루 2024. 7. 18.
반응형

 

 

두루미입니다 :D

소고기 정말 즐겨먹는 저희 부부는 고기맛집 탐방하는걸 좋아해요

이번엔 짝꿍이 지인들과 두번이나 방문한 소고기 맛집이 있어서 세번째 방문때는 저를 데려간 집이였는데

지금까지 맛본 소고기와는 정말 차원이 다른 고기여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마블No.9 본점

월-금 15:00-22:00

주말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4:00)

 

https://map.naver.com/p/entry/place/1060248573

 

네이버 지도

마블넘버나인 본점

map.naver.com

 
 

평촌 학원가에 위치한 본점

아무래도 이 지역이 맛집도 많은데 카페도 많지만 골목골목 상권이 있어 정말 복잡한 곳이예요

 

주차는 매장 바로 앞 두세대 정도 댈 수 있는데 식사 피크시간 때는 주변에도 댈 수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이 복잡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 낮시간에 방문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한시간이 남아 물어보니

브레이크타임을 거쳐도 괜찮다는 말에 입장하게 되었어요

 

아니면 한시간동안 정처없이 돌아다니다 올뻔.. ㅠㅠ

 

 

앉아서 둘러 보는데 판매하고 있는 한우에 대한 자부심이 곳곳에 많이 느껴지는 곳이였어요 ㅋㅋ

 

 

 

아무래도 영상위주로 찍다보니 메뉴판을 전부 캡쳐로 하다보니 엉망으로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정말 큼지막하게 잘 보여요 ㅋㅋㅋㅋ

 

한정판매 메뉴들이 많기도 해서 한정판 메뉴들을 시킬까 하다가 아무래도 셋트가 나을듯 하여

3인세트에 육회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나니 찬들이 나왔어요

특별한건 없었지만 김치와 젓갈이 꽤나 맛도리 였긴 했는데 미원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이기도 했어요

 

 

가장먼저 육회가 나왔고 설명을 해주셨는데요

옆에 간마늘과 함께 먹으면 육회의 풍미가 더 살아나는데 미리 섞어두면 마늘의 색이 변질된다고해요

그래도 맛 변화는 없지만 보기에도 좋으라고 저희는 따로 조금씩 섞어먹었는데

 

세상에나... 제가 지금까지 먹은 육회는 육회가 아니였습니다

투플 한우 중에서도 no.9 등급의 한우여서인지 나중에 지나가다 육회만이라도 따로 포장하고싶은 맛이였어요 !!

 

이거정말 맛도리...............

 

 

 

곧이어 나온 소고기는 그냥봐도 육질이 어떠한지 한눈에 보였어요

 

육회도 그랬지만 고기가 서빙이 되고나서 하나하나 부위설명을 해 주시는 점이 좋았지만

등심, 살치, 갈비.. 먹으면서 먹기바빳지 뭔지 계속 조짝꿍한테 물어봤어요 ㅋㅋㅋ

 

 

 

 

기름기 없는 등심부터 구워주었습니다

 

미리 알맞게 잘려나온 등심을 숯불에 올려 천천히 익히는데

아침도 안먹고 2시가 넘은 시간이여서 보는내내 군침질질 흘렸어요

 

 

가위질 보이시죠..?

정말 야들야들 그 잡채 !!!!

 

빠르게 구워서 소금 콕콕찍어 양파와 먹었는데 세상에나.. 너무맛있어요 !

 

 

고기에는 절임류와 고추냉이 곁들이는것도

정말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마블no.9 만의 색다른 방법

플라스틱통에 뭔가나와서 보니 김이였고 고기를 싸먹는 용도로 나왔더라고요

 

궁금해서 한번 싸먹어 봤는데 저는 불호!!

 

김맛이 소고기의 맛을 해쳐 김 빼고 먹는걸 추천드리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

 

 

 

식사메뉴로는 옆테이블에서 찌개를 시켜 먹었는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찌개대신 된장술밥을 시켰어요

조짝꿍은 비빔밀면을 시켰는데 이것도 맛도리 !

 

된장술밥도 맛있었는데 배가 정말 너무 불러서 다 못먹고 조짝꿍이 다 먹은건 안비밀

(대체 위가 얼마나 늘어나는게냐...)

 

 

 

소고기 1등급에도 등급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 그중에서도 상위 등급인 no.9등급을 평촌에서 맛

 

m.blog.naver.com

소고기 1등급에도 등급이 있다는걸 아시나요 ?? 그중에서도 상위 등급인 no.9등급을 평촌에서 맛봤어요 다시가고싶은 최고의 소고기 맛집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포스팅에서 만나요 ! 👉 #평촌학원가 #평촌학원가맛집 #마블넘버나인 #마블넘버나인본점 #마블no9 #넘버나인한우 #한우등급 #평촌맛집 #평촌재방문맛집 #재방문맛집 #평촌마블넘버나인 #평촌소고기 #평촌먹을만한곳 #평촌맛집추천 #평촌소고기맛집 #안양맛집 #안양맛집추천 #안양소고기 #안양가볼만한곳 #안양먹을만한곳 #범계맛집

 

3인세트의 메뉴였지만 고기라면 정말 끝도없이 들어가는 짝꿍이 있어 항상 남들보다 많이먹는 편이예요

 

사실 여기서 다른고기를 한번 더 시킬까 하다가 저는 더이상 먹을 자신이 없어 그냥 식사 메뉴를 시켰는데요

고기 더 시켰으면 식사메뉴 못먹었을거예요 ㅋㅋㅋㅋㅋ

 

정말 미친듯이 많이 먹었는데 차를 가져오는 바람에 술없이 소고기 먹으려니 나중엔 많이 느끼하기도 했는데

술과 같이 마음놓고 먹었더라면 느끼함없이 정말 깔끔했을지도 몰라요 ㅋㅋ

 

밖에서 먹으면 1++ 또는 1+ 많이 드실거예요 그치만 같은 1등급이여도 거기서 또 등급이 나뉘기 때문에

최상위 등급인 no.9 등급을 좋아하는데요

마블no.9 은 정말 그 값을 하는 곳이였기 때문에 짝꿍이 왜 두번이나 방문하고도 저를 또 데려갔는지 알겠더라고요 ㅎㅎ

심지어 사장님이 알아보심 ㅋㅋㅋㅋ

그리구.... 옆 테이블이 4명이 왔는데 저희가 더 먹은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

 

직원분들도, 사장님도 정말 엄청 친절했어요

결국 계속 먹다가 브레이크 타임 내내 먹었는데 옆에서 식사시간을 갖으셔서 너무 죄송스러웠는데

나올때 까지 정말 친절함을 잃지 않으셨습니다 !

 

 

 

반응형